사업소개

HOME > 해외사업부문 > 사업소개

성실한 시공으로
세계 건설시장에 우뚝서겠습니다.

1974년 창설이래, 성실한 시공의 결과 국내건설업계의 신뢰를 바탕으로 1983년 사우디아라비아에 진출하여 Peace Sun(Ⅱ) Housing 공사와 1986년 Signal Center and School (Electric Part) 공사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수많은 해외경험을 축적하였습니다.
또한 선진외국의 신공법과 품질관리 및 공정관리를 바탕으로 국내외에서 각 현장의 관리체계를 성공적으로 개선시킨 결과 발주기관과 정부로부터 많은 수상과 감사패를 받기에 이르렀습니다.

서광은 특히 중동 및 동남아시아 진출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1983년에 사우디아라비아에 진출한 이래로 2002년에는 사우디 지사를 설립하여 종합건설 업체로서 플랜트, 설비, 전기, 토목 공사를 다수 수행 하였고, 2008년에는 동남아 전초기지로 필리핀 지점을 개설하여, 공항시설 및 기타 여러 공사를 성공리에 수행 하였습니다.
한편 주한미군 관련 공사에서도 축적된 기술력과 공사수행 능력을 바탕으로 좋은 평판을 쌓아 가고 있습니다.
1999년부터 주한 미군의 Repair of Transformers Open Type(Ⅱ) O - San AirBase, CCK 공사를 필두로 현재까지 다수의 현장을 개설준공 하였으며 2002년에는 FED에 종합건설업으로 등록한 이후 여러 FED관련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 해오고 있습니다.

공항시설사업

항공등화부문의 설계, 시공, 유지보수의
전 분야에 걸쳐 풍부한 경험과 축적된 기술력!

토목건축사업

세계화, 다변화되는 세계속에서 미래지향적
창조정신과 개척정신으로 선진 건설을 주도!

해외사업부문

동남아시아를 비롯 중동등 해외에서 항공등화설비
플랜트, 전기통신공사에 이르기까지 고픔질의 시공!

일반전기사업

동종의 업체들과 차별화된 고품질 시공방법을
적용, 대규모 공사에서부터 소규모 공사까지!

정보통신사업

정보통신시설의 설계, 시공, 사후관리까지
최상의 품질을 구현하여 고객의 신뢰를 확보!